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BUSINESS

콜센터운영

콜센터 Vision

고객을 향한 따뜻한 마음과 최상의 서비스
최고수준의 콜센터 CS품질 실현 : 최고의 고객서비스 품질실현, 대고객 업무의 지속적인 혁신, 재난상황까지 대비한 무중단 서비스 운영, 성장기반의 따뜻한 조직문화 구현
주요운영서비스 : In-Bound상담, 고객모니터링, 보험계약 녹취검수 서비스, 콜센터 전용 인적성 검사서비스, ASP운영 서비스
콜센터 사진

주요서비스

콜센터서비스 고객중심 맞춤서비스 : 고객관리 모니터링, 완전판매 모니터링, 각종 고객사 주요 업무 모니터링, 보험계약 녹취 검수 서비스의 아웃바운드/QC와 맞춤 인력 제공, 콜센터 상담인력 교육, 콜센터 전용 인적성 검사서비스, 심리상담 서비스의 상담인력관리와 콜센터 자체구축 불가 기업 맞춤형 콜센터 인프라 제공, 저비용 고효율 서비스 제공의 ASP제공서비스와 장기 자동차 계약상담, 대출상품 상담, 장기계약 사고상담/접수, 풀래너 업무지원 상담, 고객사 주요 업무 상담의 인바운드 서비스제공

수상내역

수상내역 이미지
저희 현대C&R 콜센터사업은 Value Center로의 도약을 위해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에 이바지하였습니다.
그리하여 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서비스품질지수(KSQI) 6년 연속 손해보험부분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수상실적

  • 2016년 KSQI 우수콜센터 인증(10년 연속 인증)
  • 2015년 KSQI 우수콜센터 인증
  • 2014년 KSQI 우수콜센터 인증
  • 2014년 감정노동 관리 우수사례 발표대회 우수상
  • 2013년 KSQI 우수콜센터 인증
  • 2012년 KSQI 우수콜센터 인증 (손해보험부분 1위)
  • 2011년 KSQI 우수콜센터 인증 (손해보험부분 1위)
  • 2010년 KSQI 우수콜센터 인증 (손해보험부분 1위)
  • 2009년 KSQI 우수콜센터 인증 (손해보험부분 1위)
  • 2008년 KSQI 우수콜센터 인증 (손해보험부분 2위)
  • 2008년 CQM 인증 획득
페이지 위로 이동